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근교 노지 후기 - 선녀바위 해수욕장

 

영종도 선녀바위 해수욕장 노지  

주소 : 인천시 중구 을왕동 선녀바위해수욕장

주차 : 주차장 있음. 유료. 1박에 3000원-5000원 

매점 : 근처에 식당 및 슈퍼가 꽤 있는 편

화장실 : 화장실 있음. 

 

 

 


종   합 : ★★
접근성 : ★
가   격 : ★★★
뷰맛집 : ★
청결도 : ★★ 
매   점 : ★★
사이트 : ★

분위기 :


서울에서 대중교통으로 쉽게 갈 수 있는 곳. 하지만 그런만큼 많은 사람들이 오는 곳. 많은 사람들이 오면 그 중에 이상 한 사람도 많을 수 있다는 뜻. 제가 갔을 때만 그랬던건지는 모르겠으나 주말이었는데 해수욕장 바로 뒤에 있는 펜션에 놀러온 사람들이 새벽 2시가 넘어서까지 노래방 기계로 고래고래 노래를 부름. (엠티로 추측) 해변에 술에 취한 중년의 아줌마 아저씨들이 많았음... 부부 두 분이 심각하게 싸워서 119까지 왔음... 가까워서 가족단위로 가기에 좋다고 할 수도 있으나, 나라면 내 아이들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은 장면들을 많이 봐서, 가족단위 특히나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차라리 배를 한번 타고 들어가서 신시모도나 장봉도를 가시는 것을 추천. 하지만 식당들이 뒤에 즐비하여 아무것도 없이 가도 배부르게 먹고 마시고 할 수 있다. 낮에는 뷰가 예쁘다. 가시려면 사람들 없는 곳으로 자리를 잡는 것이 좋으나, 사람이 적은 곳에는 알박기한 텐트들이 많다. 여러모로 좋은 인상은 못 받은 박지. 하지만 무료에 접근성이 그나마 괜찮으니, 캠핑장은 못잡았고 시간은 별로 없지만 화장실이 있는 어디에서든지 꼭 하루 캠핑을 해야겠다. 나는 시끄럽고 술에 취한 사람들이 주변에 돌아다녀도 괜찮다. 하시는 분들에게만 추천.


< 선녀바위 해수욕장 가는 법 >

 

공항철도로 인천국제공항 1터미널 하차 → 3층 7번 출구 밖 버스 306번 승차 → 선녀바위 유원지 하차

(1터미널 3층 7번 출구에서 111번 버스를 타면 선녀바위 해수욕장 에서 내려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어야 하지만, 버스 배차간격이 길 경우 111번 버스를 타고 내려서 걷는게 빠름)